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HOME > 게시판 > Q & A
   
 
: [Re]여행용 쿠커(STC-600B) 사용 소감  
: 1 : 2009-04-06 : 관리자 : 3600
::제품 구입후 시험삼아 라면을 끓였더니 10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여행용 쿠커로서 아주 유용하다고 생각됩니다. 느낀점 몇가지 적으니 참고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된 제품이 되었으면 합니다.
::
::<좋은점>
::1) 생각보다 조리 시간이 빠르다.
::2) 전선 처리가 깔끔하여 사용하기 편하고 미관상 좋다.
::3) 예비 휴즈까지 부착한 세심함
::
::<개선점>
::1) 천으로 된 케이스가 제품에 비해 후지고, 여행시 파손방지에 미흡하다. 제작비를 생각한다면, 천 케이스를 없애고 차라리 제품 박스 안부분에 약간 두텁고 부드러운 천을 부착하는 편이 좋을것 같다.
::2) 코펠 손잡이가 고정되지 않고 뚜껑 역시 고정되지 않아 휴대하면 덜거덕 거린다. 손잡이 끝을 자석처리하여 접으면 냄비에 붙게하거나 고무파킹을 끝부분만 씌우면 소리방지가 될것 같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여행용 쿠커(STC-600B)를 구매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전기만 있으면 어디서든 조리가 가능하시니 놀러가셔서 펜션이나 호텔등에서 편하게 다양하게 조리해 보세요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개선점은 앞으로 저희가 더 나은 쿠커를 탄생토록 하는데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다만,천으로 된 케이스는 고객님들께서 배낭여행등을 가실때 작게 수납해 가시기 용이하도록 파우치에 넣어 보내드리고 있답니다.

저희가 포장시 보내드리는 코펠과 열판사이 사이에 넣어 드리는 광목과 포장재를 끼워서 수납해 주시면 소리방지와 제품보호 차원에서 버리지 마시고 번거로우시더라도 사이사이에 넣어 휴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리구요
앞으로도 단소리 쓴소리 거침없이 올려 주세요~
더 나은 에스제이 글로벌이 되는 밑거름으로 삼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건강하세요 ^^






 
 
 
Untitled Document